728x90

第 五十 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위기의 여인

 

 

 

[엇!]

능천한은 흠칫 걸음을 멈추었다.

석문으로 들어선 후 백여 장을 지났을 무렵이었다.

그는 널찍한 석실에 이르렀다.

한데,

쏴--- 아아--- 아!

스스스스--- 스!

기이하게 그 석실로는 물이 들어가지 못하고 있었다.

(이유가 있을 텐데...)

능천한은 석문을 들어서며 주위를 살폈다.

이내 그의 시선은 천정에 박힌 여러 개의 구슬에 가 닿았다.

[피수주(避水珠)! 저것 때문에 물이 들어오지 못하고 있었군.]

능천한은 고개를 끄덕였다.

스--- 스스슥!

이어 능천한은 환몽천후를 데리고 석실을 지났다.

석실을 지나니 또다시 긴 통로였다.

[...!]

통로로 발을 들여 놓으려던 능천한은 멈칫하였다.

그의 시선은 통로 양쪽 석벽에 튀어있는 몇 방울에 선혈에 가닿았다.

[함정이 있군. 양쪽 석벽을 제외하고 천정과 바닥에...]

능천한은 눈을 빛냈다.

만절기사(萬絶奇士)의 진전을 얻은 능천한이다.

그는 이내 통로에 설치된 기관함정의 허실을 알아낼 수 있었다.

툭!

능천한은 통로의 전면을 향하여 은덩이를 한 조각 던졌다.

그러자,

덜--- 컹!

파--- 파파팟!

통로의 바닥이 훌떡 뒤집히고 천정으로부터 수많은 암기가 우박 떨어지듯이 떨어졌다.

지면이 뒤집혀 허공에 몸이 뜬 상태에서 암습을 받는다면 어지간한 고수라도 당하고 말 것이다.

[흠...!]

훌렁 뒤집힌 통로바닥의 아래쪽을 보며 능천한은 검미를 찌푸렸다.

그곳은 수십 장 깊이의 함정이었다.

한데 그 함정 바닥에는 수많은 무림인들의 시신이 켜켜이 쌓여 있었다.

그들은 첫번째 관문조차 제대로 넘지 못하고 비명횡사한 것이다.

[휴... 자족(自足)함을 잃어 행(幸)이거늘...]

능천한은 나직이 한숨을 쉬었다.

[환몽, 내 발자국만 따르시오!]

이어 환몽천후에게 주의를 준 뒤 걸음을 옮겼다.

스--- 스스스슥!

통로의 길이는 백 장이 넘었다.

그러나 능천한은 몇 발자국 걷지 않아 그 통로를 벗어났다.

능천한은 자신이 들어선 곳을 둘러보았다.

그곳은 여러 개의 통로가 전면에 있는 널찍한 관문이었다.

[팔패의 형세다. 첫 번째 함정을 돌파한 군웅들은 제각기 이 통로로 사라졌을 것이다.]

능천한이 중얼거릴 때였다.

[으아아--- 악!]

멀리서 처절한 비명소리가 터져 나왔다.

[감(坎)의 방향! 환몽! 갑시다!]

스--- 스스슥!

휘르르르--- 르르!

 

***

 

두 사람은 삽시에 일마장을 전진하였다.

[크--- 으악!]

[아--- 아아악!]

그때 전면에서 화광(火光)이 크게 일며 처절한 비명이 연이어 일어났다.

[음...!]

스--- 스스슥!

화광이 솟구치는 곳으로 날아들던 능천한은 흠칫하였다.

그곳은 널찍한 석실이었다.

한데 석실의 한쪽 벽면에서 시퍼런 불길이 치솟고,

그 불길에 휩싸인 수십 명의 군웅들이 비명을 지르며 나뒹굴고 있었다.

[명린인화(冥鱗湮火)!]

능천한은 신음하듯이 중얼거렸다.

군웅들은 태우고 있는 불길은 아주 지독한 불길이었다.

한번 몸에 불으면 전신을 태워버리고야 꺼져 버리는 것이다.

이름하여 명린인화가 그것이다.

화르르르---

후드드--- 드드둑!

스스스스...!

명린인화에 당한 군웅들은 능천한이 손을 써보기 전에 모두 재로 스러졌다.

[지독하군...]

능천한은 혀를 내둘렀다.

동시에 그의 얼굴에 의혹의 빛이 떠올랐다.

[명린인화는 아무리 오래가도 오백 년 이상을 유지하지 못한다. 한데... 어떻게...]

능천한은 이글거리는 명린인화를 바라보았다.

화르르르...

점점 잦아드는 명린인화를 주시하며 능천한은 고개를 끄덕였다.

[저것은 최근에 발라진 것이다. 결국...]

능천한은 석실을 둘러보았다.

[누군가 이미 이곳에 들어와 손을 써놓았다. 오랜 세월이 지나 약화된 기관함정들을 보수하여 치명적인 것으로 만들어 놓았다.]

능천한이 중얼거릴 때였다.

쿠--- 쿠--- 쿠쿵!

갑자기 멀리서 어떤 굉음이 들렸다.

무엇인가가 폭발하는 소리였다.

드드드!

그와 함께 능천한이 있는 석실까지 진동으로 뒤흔들렸다.

[누군가 기관을 건드렸다.]

능천한의 안색이 일변하였다.

쩌--- 저--- 저적!

감자기 석실의 사면 벽이 쩍쩍 갈라지기 시작한 것이다.

[환몽! 이리로 오시오!]

능천한이 급히 외쳤다.

콰르르르--- 르르르!

우르르르---!

능천한이 다가온 환몽천후의 팔을 꽉 잡는 순간,

석벽이 종이짝같이 무너지며 시커먼 흙탕물이 밀려들었다.

[어느 놈이 고의로 기관장치를 부수었군!]

콰--- 콰--- 콰--- 쾅!

능천한은 노성이 굉음 속에 파묻혔다.

우--- 우--- 우우웅!

위--- 이이--- 이잉!

능천한은 광허무상대법력이 지극히 강한 호신강기로 몰려드는 격랑을 막아냈다.

그러나,

콰--- 콰--- 콰쾅!

천만근의 무게로 내쳐오는 격랑 앞에서는 능천한도 속수무책이었다.

호신강기가 꺼지지는 않았으나,

능천한은 환몽천후를 끌어안은 채 격랑에 휘말려 들어갔다.

쿠--- 쿠쿠쿠쿵!

콰르르르르---!

격랑은 일거에 수십 개의 석벽을 박살내어 버렸다.

[크--- 아아악!]

[아--- 악! 사람... 살려...!]

그와 함께 수많은 군웅들이 격랑에 휘말려 튕겨졌다.

그들 모두 내로라하는 고수들이었으나 세찬 격랑 앞에서는 무기력하기 짝이 없었다.

군웅들이 가랑잎같이 휘말려 죽어가는 것을 보면서도 능천한은 속수무책이었다.

 

우르르르---!

이윽고 격랑이 멎은 후에야 능천한은 몸을 세울 수 있었다.

(얼마나 멀리 떠밀려 왔는지 모르겠군!)

우르르르---!

위--- 이이--- 이잉!

호신강기로 흙탕물을 밀어내면서 능천한은 수면으로 떠올랐다.

그곳은 어두운 석실이었다.

석실은 반정도 물에 차있었는데,

수면에는 격랑에 휘말려 죽은 군웅들의 시신이 떠있었다.

[흠...!]

그 시신들을 보며 능천한은 탄식을 하였다.

스스스스--- 슥!

이어 그의 몸은 환몽천후를 안은 채 둥실 떠올랐다.

[거령폭류참!]

쿠--- 쿠쿠쿵!

능천한의 손에서 벽락치듯 강기가 일며 전면의 석벽에 커다란 구멍이 생겼다.

스스--- 스스슥!

능천한은 지체없이 그 구멍으로 날아들어갔다.

 

능천한이 들어선 곳은 건조한 석로(石路)였다.

오랫동안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듯이 먼지가 한 자씩 쌓여 있었다.

[이곳은 아직 누구도 들어와 보지 못한 곳이다.]

능천한은 환몽천후의 손을 잡고 앞으로 나갔다.

능천한이 백여 장을 걸어나갔을 때였다.

[흐흐... 과연 쌍극천효다운 계책이다.]

전면에서 음침한 말소리가 들렸다.

[...!]

능천한은 흠칫하며 말소리가 들린 곳으로 다가갔다.

말소리는 석벽을 격하고 들려왔다.

[크크... 결국 태양신존, 묵영독존, 패천지존 등이 이곳에 뼈를 묻게 될 것이고...]

[흐흐흐... 그렇게 되면 천하는 혈종천하(血宗天下)가 되는 것이다.]

석벽 너머에 있는 인물들의 대화를 들으며 능천한은 고개를 끄덕였다.

(역시... 혈종문이 이번일의 주모자였군.)

능천한이 염두를 굴리는데 또 다른 목소리가 들렸다.

[그런데... 아직 천마의 시신이 묻힌 곳은 발견되지 않은 모양이지?]

또 다른 목소리가 대답했다.

[그렇네, 천마총이 워낙 광활하여 천마비도(天魔秘圖)를 갖고도 팔할 밖에 탐색 못했다고 하더군!]

(천마의 유물이 아직은 혈종문의 손에 들어가지는 않은 모양이군!)

위--- 이이이잉!

능천한의 우수가 시커멓게 변하였다.

그리고,

[묵황굉벽뢰(墨荒轟霹雷)!]

쿠--- 쿠--- 쿠쿵!

콰--- 자자--- 자작!

능천한의 손에서 시커먼 묵강류가 쏟아져 석벽을 후려쳤다.

콰--- 릉!

[크--- 윽!]

[누... 누구냐! 크--- 으...]

석벽이 산산이 부서져 나가며 서쪽에서 어지러운 비명이 일었다.

스스스슥---

능천한은 무너뜨린 석벽으로 날아들어갔다.

그곳은 넓은 석실이었다.

이십여 명의 혈포인들이 그 석실에 있다가 날벼락에 낭패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.

[어느 놈이냐?]

스스슥---

휘르르르---

촉막중에도 그자들은 날아든 능천한을 쾌첩하게 에워쌌다.

[천혈사신(天血死神)들이군.]

그자들을 둘러보며 능천한이 중얼거렸다.

그자들이 구십구천혈사신에 속하는 자들임을 알아본 때문이다.

[으... 패천지존이었느냐?]

[크크... 잘 만났다.]

그제야 그자들도 능천한을 알아보고 살기를 띄웠다.

[크크... 패천지존을 우리 손으로 제거하면... 혈종께서 상을 내리실 것이다.]

위--- 이이이잉!

츠츠츠츠---

그자들의 속에서 칙칙한 혈기(血氣)가 피어올랐다.

그때였다.

스스스슥---

[크--- 아악!]

[케--- 에!]

갑자기 다섯 명의 천혈사신의 허리가 두 동강이로 끊어졌다.

휘르르르르---

뒤에 남아있던 환몽천후가 날아 나오며 천극을 쪼개낸 것이다.

[헉... 또 한 명이 있었다니...]

[막... 막아랏!]

천혈사신들이 당황하여 우왕좌왕하였다.

그런 천혈사신들을 향하여 능천한은 우수(右手)를 쳐들었다.

[이제 그만 누워라.]

위--- 이이이이잉!

츠--- 파파파--- 팟!

능천한의 손에서 반투성의 검형강기(劍形罡氣)가 불쑥 튀어 나왔다.

[헉... 천형제왕검!]

[크--- 윽!]

위--- 이이이잉!

파파파팟---

일시에 장내가 찬연한 검기로 가득 찼다.

[아--- 악!]

[크--- 아악!]

그중에서 처절한 비명이 터지고 천혈사신들이 무더기로 쓰러졌다.

스스스슥---

그와 함께 천형제왕검이 능천한의 몸으로 흡수되었다.

[세상에 살아 있어야 선량한 사람들에게 폐만 될 인물들...]

능천한은 죽어 넘어선 천혈사신들을 내려다보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.

살인이란 어떤 명분으로도 그다지 유쾌해질 수 없는 것이므로...

 

X X X

 

콰르르르르---

우르르--- 르릉---

석벽이 쩍 갈라졌다.

그와 함께,

또박... 또박...

아주 아름다운 벽안의 미녀가 걸어 들어왔다.

얼굴의 윤곽이 조각인 양 너무도 섬세하다.

반면 교구는 기름지기 이르데 없도록 풍염하였다.

일신에는 끈적끈적한 유혹과 본능의 내음을 흘리는 여인,

[큰일이다. 갑자기 석실이 뒤집히는 바람에 신존(神尊)과 떨어지고 말았다.]

여면인은 난색을 지으며 중얼거렸다.

우람한 유방이 몸을 움직일 때마다 물결치듯이 움직이고,

한줌의 세류요 밑으로 투실투실한 둔부가 출렁이는 여인,

바로 환밀후(歡密后)였다.

젊은 나이에 요지(遙池)의 주인이 된 변황쌍미(邊荒雙美)중의 환밀후였다.

[무엇인가... 음모의 냄새가 강하게 풍기는데... 신존께서 무고하신지...]

환밀후는 근심스런 표정이 되었다.

태양신존은 그녀가 방심 속에 고히 간직해둔 정인(情人)이었다.

요지의 여인들은 하나같이 음탕하였다.

대부분의 요지의 제자들은 십 세가 넘은 후부터는 사내를 안다고 할 정도다.

그런 중에서도 환밀후는 용케 처녀를 유지하고 있었다.

그것은 단 한 가지의 이유 때문이다.

 

---내가 마음에 들어하는 사내가 아니면 처녀를 주지 않는다.

 

자존심이 강한 절세미녀,

환밀후는 자신이 스스로에게 한 맹세였다.

그녀는 오랫동안 자신의 몸을 줄 상대를 찾지 못했다.

그러다가 태양신존이란 주인에게 패하여 요지로 그에게 들어 바치게 되었고,

비로소 그녀는 자신을 의탁하여도 될만한 장부를 찾은 것이다.

물론 그는 태양신존이었다.

[신존은 위대하시다. 그러나 중원에도 신존만한... 아니... 어쩌면 신존보다 더 클지도 모를 영웅이 있다.]

환밀후는 언뜻 한 인물을 떠올렸다.

무너진 석실에서 그녀 자신가 해천신검제를 어린아이 다루듯이 밀어낸 청년...

[패천지존...]

그녀는 능천한을 떠올렸다.

기이하게도 단 한 번의 대면이었음애도 환밀후의 방심 깊이 능천한의 영상이 자리를 잡아 버렸다.

[나도 모르겠어. 왜 그를 생각하면 가슴이 뛰는지.]

환밀후는 나직이 한숨을 쉬었다.

그때였다.

위--- 이이잉!

한쪽의 벽이 갈라지며 한 명의 혈영인(血影人)이 들어섰다.

[혈영군!]

그자를 바라본 환밀후가 냉갈하였다.

그자는 바로 혈영군이었다.

능천한에게 한 팔을 잘려 그의 오른쪽 소매는 허전하게 덜렁거리고 있었다.

[흐흐... 환밀후! 단둘이 만나다니... 무시 못할 인연이구나.]

혈영군이 음충스럽게 말했다.

말을 하며 그자는 환밀후의 풍만한 교구를 아래 위로 쓸어 보았다.

환밀후는 그자의 그런 시선에 질색을 하고 말았다.

[혈영군! 죽고 싶어서 네스스로 찾아왔구나.]

위--- 이이이이잉---

환밀후의 교수로 뇌전같ㅇ은 강기가 일었다.

[호... 대범천밀수(大梵天密手)인가?]

혈영군이 빈정거렸다.

입으로는 빈정대고 있으나 사실 그자의 몸은 긴장으로 경직되고 있었다.

환밀후 태양신존 다음가는 변황제이고수(邊荒第二高手)다.

진정한 실력으로 혈영군따위가 상대할 수 없는 강자인 것이다.

그러나,

(흐흐... 탐나는 계집이다. 환락최음산(歡落催淫散)으로 쓰러뜨려서... 흐흐...)

혈영군의 왼팔이 스치는 것을 환밀후는 주시하지 않았다.

[누워랏!]

위--- 이이이잉!

츠츠츠--- 환밀후는 교갈과 함께 여인답지 않은 웅장한 일수를 떨쳤다.

그 순간,

스스스슥---

혈영군의 신영이 십여 개로 불어 났다.

그와 함께,

파--- 악!

허공으로 분홍빛의 분말이 확 퍼졌다.

[학!]

환밀후가 질겁했으나 촉망중인지라 그 분말을 한 모금 마셔버리고 말았다.

[음... 비겁한...]

털--- 퍽!

환밀후는 그대로 주저앉고 말았다.

갑자기 팔다리가 후들후들하고 강렬한 본능이 불끈 치솟아 오른 때문이다.

[흐흐... 환밀후, 극락을 구경시켜 주마!]

혈영군이 음탕한 미소를 지으며 다가왔다.

그 모습을 보면서도 환밀후는 어쩌지를 몰랐다.

너무도 강렬한 본능이 점차 이성을 침식해가기 시작한 것이다.

[흐흐...]

혈영군은 한 가닥 긴장을 하며 환밀후의 투실투실한 젖무덤을 쥐어갔다.

그러자,

[아아... 어서...]

환밀후는 그대로 혈영군에게 안겨 들었다.

[흐흐흐흐... 고것!]

환밀후가 완전히 음욕의 늪으로 빠져든 것을 알자 혈영군은 대담해졌다.

그는 그대로 환밀후를 쓰러뜨리며 올라탔다.

[아아... 제발... 빨리...]

환밀후는 몸부림을 쳤다.

요지의 여인으로서 실고 난 음탕함이 때를 만난 듯이 날뛰기 시작한 것이다.

사각 사각---

찌--- 지지직---

환밀후의 의복이 거칠게 벗겨져 나갔다.

우유빛의 뽀얀 피부,

투실투실한 기름진 젖무덤이 우람한 물결을 일렁이며 드러났다.

[흐흐...]

혈영군은 음욕으로 두 눈이 시뻘개져서 환밀후의 젖무덤을 터질 듯이 주물럭거렸다.

너무도 풍만한 그녀의 젖무덤은 한 손으로는 다 움켜쥘 수도 없었다.

이어 그자의 손이 환밀후의 하의로 움직였다.

한데 그가 막 환밀후의 하의를 벗기려고 할 때였다.

우르르--- 르릉---

갑자기 혈영군이 들어왔던 석벽이 쩍 갈라졌다.

[누구냐?]

흠칫하며 일어선 혈영군이 일갈하며 돌아섰다.

그러나,

[헉!]

짜증스럽게 일갈하던 혈영군의 안색이 대변하였다.

갈라진 석벽으로 들어오는 일남일녀(一男一女),

그 중의 청년은 혈영군(血影君)이 꿈에도 만나길 두려워하는 인물이었다.

 

<第五券 完>

728x90
Posted by 와룡강입니다

블로그 이미지
1983년부터 무협소설을 써온 와룡강입니다. 다음 카페(http://cafe.daum.net/waryonggang)에 홈페이지 겸 팬 카페가 있습니다. 와룡강의 집필 내역을 더 알기 원하시면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와룡강입니다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5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글 보관함